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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Q상품문의화장품의 사용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쇼핑몰 각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제품사용순서'를 확인하시면 사용순서를 확인 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타(080-866-1475)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 Q상품문의토너,로션,크림 사용법은?

    로션,크림 : 본 품 적당량을 취해 피부에 골고루 펴 흡수시켜 줍니다. 얼굴뿐 아니라 신체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너 : 사용전에 바닥에 깔려있는 자이엘라이트가 잘섞이도록 흔들어 준 후 화장솜에 덜어 발라주세요

  • Q상품문의남성제품과 여성제품의 차이는 뭔가요?

    여성용 제품은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며 민감해진 피부에 피부 보습 보호막을 형성하여 건강한 피부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민감성피부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남성용 제품도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며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의 건강함을 선사해주는 성인여드름성 피부 적합 제품입니다.

  • Q상품문의제품의 유통기한, 사용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저희 화장품의 유통기한은 미개봉 상태일 경우 30개월입니다.
    그러나 일단 개봉한 제품은 이물질이나 세균의 침투로 변질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직사광선을 피해 상온에서 보관하는 게 좋으며, 가급적 개봉 후 6개월 안에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Q상품문의자이엘라이트는 어떤건가요?

    자이엘라이트는 국제 화장품 원료집 ICID에 등재를 마친 안전한 화장품 원료 입니다.
    당사만의 특허물질로 박테리아 트랩핑, pH중성, 높은 흡유량, 쿨링 효과, 무독성 과 같은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부에 붙어있는 균이나 박테리아를 흡착해 피부표면에서 제거, 피부에 붙어있는 좋지 않은 박테리아가 자이엘라이트에 달라붙어 떨어지면서 피부가 재생되고 보습되는 효과가 나타납니다
    기존 스테로이드 제재(증상만 완화, 면역반응 발생, 항생제-인체영향) 와는 달리 인체에 무해한 중성 무기질 원료입니다.

  • Q상품문의박테리아 흡착은 먼가요?

    기존의 화장품들은 박테리아에 대항하기 위해 균을 죽이는 항생제 성분을 사용하거나 인체에 해로운 영향을 미치는 스테로이드 제제를 활용해 왔습니다.
    하지만 자이엘 라이트는 중립성 무기물질로 마치 '자석처럼' 피부에 붙어있는 곰팡이균이나 박테리아를 흡착해 피부 표면에서 제거하는 방식 입니다.
    피부에 붙어있는 해로운 박테리아들이 자이엘라이트에 달라붙어 떨어지면서 피부가 재생되고 보습효과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박테리아는 전기적으로는 미세한 음극의 성질을 띄고 있습니다. 이 성질을 활용한 것이 자이엘라이트의 박테리아 흡착기능입니다. 전기적으로 미세한 양극의 성질을 띤 자이엘라이트 물질 입자가 박테리아를 마치 자석처럼 끌어당겨 합착하는 것입니다. 화학적으로 중성이며 중립적 무기물질인 자이엘라이트는 박테리아를 죽이는 항생제나 인체에 영향을 미치는 스테로이드 제제와는 전혀 다른 패러다임의 박테리아 제거방식입니다. 자이엘라이트의 안전성과 효능은 국제화장품 원료집(ICID), 미식품의약국(FDA)등재로 입증되었습니다.

  • Q상품문의자이엘 화장품은 어떤 효능효과가 있나요?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피부미백/영영공급/피부보습/피부활력/피부보호/피부결정돈/피부장벽강화/無파라벤의 효능효과가 있는 EWG그린등급의 화장품 입니다

  • Q상품문의자이엘라이트가 들어간 제품은 어떻게 구할 수 있나요?

    자이엘라이트가 함유된 자이엘 화장품은 자사몰 및 온라인 입점몰을 통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Q상품문의샘플을 받아보고 싶습니다

    샘플을 받아보고 싶으시면 자이엘 공식 쇼핑몰에 가입하신 후 "샘플신청게시판"에서 신청해 주시면 발송해 드립니다.

  • Q상품문의세트 상품 구매 혜택은?

    세트 상품 구매시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합니다. 자이엘 공식 쇼핑몰에 세트상품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 Q상품문의화장품을 바르고 난 후 밀려요

    원료적 특성으로 인하여 밀리는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피부에 해가 되지 않습니다. 피부에 장벽을 만들어주어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줍니다.

    자이엘 화장품의 원료인 자이엘 라이트의 특성 중 하나가 나노입자보다 더 큰 마이크로 입자입니다.그래서 알갱이가 있거나 밀리는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이것이 자이엘라이트 원료의 특성입니다. 미세한 나노입자보다 훨씬 큰 마이크로 입자로 가공된 크기에서 박테리아 흡착 기능을 구현하는 것이 훨씬 더 기술적으로 어렵습니다.아주 미세한 나노입자로 가공하 것도 기술적으로 가능하지만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왜냐면 피부에 있는 나쁜 박테리아를 자이엘라이트가 흡착한 후 세안이나 목욕을 통해 씻겨나가야 하는데, 너무 미세한 나노입자의 경우 피부에 흡수되어 잘 씻겨 나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 Q상품문의제품에 알갱이가 보여요

    자이엘 라이트 원료가 눈에 보이는 것입니다. 알갱이가 없다면 자이엘라이트가 들어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 Q상품문의제품이 잘 안나와요

    처음 사용시 5~6번 펌핑을 해주시면 제품이 잘 나옵니다. 그래도 제품이 잘 나오지 않는다면 용기 불량일 수 있습니다.

  • Q상품문의제품 냄새가 이상해요

    저희 로션,크림은 무향 입니다. 여성,남성 토너는 아로마향(장미향,케모마일향)이 들어 있습니다.

  • Q상품문의화장품을 바르고 난 후 피부가 따갑거나 간지러워요

    피부에 맞지 않는것이기 때문에 사용을 중단하시기 바랍니다. 환불 가능합니다.

  • Q상품문의화장품을 바르고 난 후 붉게 일어났어요

    처음 화장품을 바꿀때 피부 작용으로 인하여 약간의 홍조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두세번 더 발라보신 후에도 같은 증상이시면 사용을 중단하시기 바랍니다. 환불 가능합니다.

  • Q상품문의제품이 가구 or 옷에 묻었는데 지워지지가 않아요

    닦거나 세탁을 하시면 지워집니다. 세탁후에도 지워지지 않는다면 환불,보상 해드립니다.

  • Q회원정보회원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회원가입을 하시면 편리하게 구매하실 수 있으며, 각종 이벤트 참여 및 할인 쿠폰 발행과 같은 부가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Q회원정보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정보를 변경하고자 하실 때는 로그인 후 쇼핑몰 우측상단의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아이디, 주민등록번호, 이름을 제외한 모든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품배송과 관련 있는 거주지나 연락처가 변경되신 경우 반드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Q회원정보모든 연령이 가입 가능한가요?

    회원 가입은 크게 일반회원(14세 이상 내국인), 외국인 회원으로 구분되며 회원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각 회원에게 필요로 하는 회원 등록 절차를 거쳐,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14세 미만은 가입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Q회원정보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로그인시 메뉴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누르시면 간단한 정보 입력으로 회원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찾기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080-866-1475)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Q회원정보아이디와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

    비밀번호는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지만 아이디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아이디 변경을 원하시면 기존 아이디를 탈퇴하시고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수정] 에서 수정하시면 됩니다. 75)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Q회원정보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 정보 수정 페이지 내에 회원탈퇴 메뉴가 있습니다.
    탈퇴를 누르시면 자동탈퇴처리가 되며 보유하고 있는 회원님의 모든 정보가 모두 삭제 됩니다.
    탈퇴 이후에는 어떠한 방법으로도 개인정보를 복원할 수 없으니, 탈퇴전 신중하게 고려하시길 바랍니다

  • Q회원정보회원 재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을 하시면 기존에 적립한 적립금 및 쿠폰은 복구 되지 않습니다.
    탈퇴했던 아이디 또는 이메일주소로는 회원가입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Q주문/결제제품구매후 받는 적립금은 언제 적립되나요?

    제품 구매후 받는 적립금은 배송완료후 20일후에 적립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확인 시 로그인 후, 화면 우측상단 '마이페이지(MYPAGE) > 적립금'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Q주문/결제무통장 입금처리 결과를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고객님의 송금내역이 확인되시면,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입금확인" 메시지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확인 시 로그인 후, 화면 우측상단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정보쇼핑내역'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 확인 전에는 ‘주문접수’로 표시되며, 입금 확인 후에는 '입금확인'으로 바뀌며, 상품 포장 후 제품출고 진행 시 ‘배송준비 중’으로 확인되십니다. 

  • Q주문/결제무통장입금확인은 언제 처리되나요?

    입금 확인은 주문자명,입금자명이 동일할 경우 10분안에 자동입금 확인 되십니다.
    이점 유의하셔서 당일 발송을 받고자 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가급적이면 오후 3시 이전에 입금을 하시기 바랍니다.
    주문자명,입금자명이 다를경우 고객센타(080-866-1475)로 전화주시거나 1:1QA게시판에 문의 주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 Q주문/결제제품구매시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를 발행 받을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은 결제 주문 시에 신청하시면 발행 받으실 수 있으며, 세금 계산서는 별도의 요청을 하셔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Q주문/결제주문, 입금내역,배송조회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마이 페이지'의 '주문내역/배송조회'에서 주문, 결제, 배송관련 처리 및 진행사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Q주문/결제주문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죠?

    주문 후 처리상황이 주문완료 혹은 결제확인 상태일 경우에만 취소가 가능 합니다.
    주문을 취소하려면 ‘마이페이지’에서 취소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 Q주문/결제카드결재를 취소했는데 언제 확인되죠?

    카드사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승인취소는 5일~10일 정도 후 해당 카드사의 고객센터나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Q주문/결제주문 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때 "입금확인" 상태에서는 변경이 가능하오니, 고객센터 (080-866-1475)로 반드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발송 후 송장번호의 업데이트가 늦어져 이미 배송이 끝난 후에도 "배송준비 중“ 상태일 경우가 있으니 "배송준비 중"의 경우 주소지 변경이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이 경우 변경하시려면 고객님께서 직접 해당 택배사 영업점 연락을 취하셔야 합니다. 

  • Q주문/결제결재 수단은 어떤 것이 있나요?

    저희 자사 쇼핑몰을 통해 구매하시고자 할 경우 카드결제, 휴대폰결제, 무통장 입금, 간편결제가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 Q주문/결제결재시 오류가 생겼다고 나오는데 어떻게하죠?

    고객센터(080-866-1475)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Q배송/문의주문한 제품은 언제쯤 받아볼 수 있나요?

    당일 발송 경우 : 당일 오후4시 이전 주문 건(또는 무통장 입금 건)은 당일 택배로 발송됩니다.
    익일 발송 경우 : 당일 오후4시 이후 주문 건(또는 무통장 입금 건)은 익일 택배로 발송됩니다.
    택배 소요 시간 : 서울, 경기 지역은 1~2일 이내에 받아 보실 수 있으며,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지방은 2~3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단, 제주도 및 도서, 산간지역은 추가 2~3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또한 연휴, 공휴일, 연말, 연시, 명절의 경우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지연 배송될 수 있습니다. 

  • Q배송/문의각 지역별 배송비 및 무료배송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자이엘화장품은 배송비가 무료입니다.
    제주도 및 도서, 산간지역도 동일하게 무료배송입니다.

  • Q배송/문의택배회사는 어디를 이용하나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제품을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 Q배송/문의급한 사정으로 배송을 빨리 받고 싶은데 어떻게하죠?

    입금 확인이 된 주문은 다른 주문건과 일괄적으로 처리가 되기 때문에 특정회원 분의 상품만 빨리 배송해 드릴 수 없습니다.
    배송기간을 넉넉하게 잡으시고 주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Q배송/문의제품이 잘못 배송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080-866-1475)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한 처리를 해드겠습니다.

  • Q배송/문의제품을 못받았는데 배송완료로 뜨는데 어떻게 된거죠?

    택배수령을 하지 못하였는데 배송완료로 뜰 경우 운송장조회를 하시면 택배수령인에 수령인 사인이 있거나 아파트, 회사빌딩의 경우 경비실에 맡겨 놓기도 합니다. 자세한것은 운송장조회를 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해당 택배사 영업점 연락을 취하시면 자세한 사항 확인 가능하십니다.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080-866-1475)로 문의 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Q배송/문의배송중 상품이 분실됐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신 제품 수령 전 상품이 분실되었을 경우에는 고객센터(080-866-1475)로 연락 주시면 택배사에 확인 후 신속한 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 Q배송/문의제품이 반송됐다고 하는데 어떻게 하죠?

    반송된 사유에 따라서 재배송이 됩니다. 하지만 주소불명, 수취인부재, 수취인 미거주, 수취 거절, 연락불가 등의 사유로 반송이 된 경우에는 재배송이 되지 않으며, 재배송료 2,500원(도서산간지역 동일)을 ‘(KEB하나)367-910007-32504 오상자이엘 주식회사 서산지점’으로 입금하시면 재배송해 드립니다.
    환불을 원하실 경우, 반송료 2,500원을 제외하고 환불이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Q반품/교환/환불교환/반품/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 및 반품(환불)은 제품수령 후 20일 이내 가능하며, 고객센터(080-866-1475)로 전화하시어 상담원을 통해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사전 연락 없이 임의로 제품을 보내신 경우에는 교환 또는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공휴일, 또는 주말 상담원이 연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반품 / 교환 / 환불시 배송비 정책
    ① 제품 불량 및 트러블로 반품 및 교환 할 경우 :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100% 교환이나 환불 처리 진행
    ② 제품 불량 및 트러블로 심각한 클레임을 제기할 경우 : 당사 클레임 처리 기준에 따라 처리
    ③ 단순 변심 : 제품 폴딩 박스를 개봉하지 않았을 경우 가능, 교환이나 반품 요청 시는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Q반품/교환/환불피부 트러블로 인한 교환/환불 가능한가요?

    제품 사용 후 피부 트러블이 발생했을 경우 고객센터(080-866-1475)로 연락 주십시오.
    고객센터와 (080-866-1475) 통화 후 제품 회수 후 확인하여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합니다. (당사 클레임 처리 기준)
    다만, 피부 트러블 외에 개인적인 취향에 의한 단순 변심 사유만으로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Q반품/교환/환불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사전 연락 없이 제품을 보내신 경우에는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 하기 때문에 교환 및 반품 요청은 먼저 상담원과 상담 후에 결정하셔야 합니다.
    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미개봉 상품에 한하여 제품 구매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합니다.
    다만,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반품은 왕복 택배비(5,000원)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한다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결제 방법에 따라 환불절차가 다를 수 있으니, 고객센터(080-866-1475)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Q반품/교환/환불제품을 받았는데 파손되었어요.

    배송 과정에서 파손된 경우, 제품을 수령하신 지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고객센타(080-866-1475)로 문의 주시면 제품을 재 배송해 드리며, 재배송된 제품을 받으실 때 파손된 제품을 맞교환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제품 배송 중 파손이 아닌 고객님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일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반품/교환/환불제품이 잘 나오지 않아요 ?

    고객센터(080-866-1475)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한 처리를 해드겠습니다.

  • Q반품/교환/환불제품을 받았는데 파손되었어요.

    (교환/환불 되지 않는 경우)
    1.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다만 상품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록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고객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 또는 이와 유사한 상품에 대하여 청약철회 등을 인정하는 경우 통신판매업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서 사전에 해당 거래에 대하여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고객의 서면(전자문서 포함)에 의한 동의를 받은 경우
    교환/반품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반송할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으니 자세한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고객센터(080-866-1475)로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Q반품/교환/환불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카드 결제 : 카드승인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승인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2) 무통장 환불 : 3영업일 이내 진행되며, 대금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연 100분의 40 이내의 범위에서 (은행법)에 따른 은행이 적용하는 연체 금리 등 경제사정을 고려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이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단 토, 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 Q반품/교환/환불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되었어요.

    주문을 하시고 입금은 일주일 안으로 하셔야 합니다. 일주일 이상 입금확인이 안될 경우,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가 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