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없이 많은, 그리고 좋은 성분의 화장품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 성분이 피부에 진짜 흡수되는 비중은 많아야 3% 내외. 모든 사람들이 피부를 위해 정성들여 화장품을 고르고 사용하지만, 그것만으로는 피부를 변화시키지 못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우리는 흡수되지 않고 피부 위에 남아있는 97%가 어떤 역할을 할 수 있을지 고민했습니다. 그리고 8년의 시간동안 400억이 넘는 투자끝에, 피부 위에 머물면서 피부장벽 자체를 보호하는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원료 개발에 성공했습니다.


자이엘라이트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우리의 피부가 본래 가지고 있는 재생과 회복의 힘을 극대화 합니다. 자이엘은 뷰티와 피부과학의 경계를 넘어, 피부를 위한 완전히 새로운 대안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STORY 1.

피부의 기능


인체에서 가장 큰 기관인 피부는 세균과 먼지 등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우리를 보호 방어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런 방어체계를 유지하기 위해, 피부는 스스로 적정한 수분을 유지하려고 힘씁니다. 이것이 우리가 여러 자극 물질이 범람하는 환경 속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고, 매일 피부로 0.47L의 수분을 배출하면서도 수분을 잃지 않는 이유입니다.

STORY 2.

피부장벽이란


피부장벽은 피부의 가장 바깥 부분인 표피에 존재하는 각질층의 일부를 말합니다. 최전선에서 인체를 보호하는 1차 방어막인 각질층은 여러겹의 각질세포와 그 사이사이 빈틈을 메워 접착시키는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상의 세가지 주요합성물이 다층상구조를 이루고 있습니다.

STORY 3.

피부장벽의 한계


우리의 피부장벽은 온도, 습도, 자외선, 유해물질과 같은 외부환경에 의해 끊임없이 손상됩니다. 피부는 본래 턴오버주기에 맞게 묵은 각질층을 탈락시키고 새로운 각질층을 형성해야 하는데, 외부 스트레스로 손상된 피부는 이러한 사이클이 망가져 칙칙하고 거칠어지거나 점자 민감, 건조해집니다.

STORY 4.

트러블과 면역체계


여드름, 아토피, 탈모 등 사람들이 흔히 겪는 피부 트러블은 세균을 제거하기 위한 피부의 면역반응이 과민하게 나타난 결과입니다. 따라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자체를 보호하여, 손상된 피부장벽이 정상적으로 기능하도록 회복할 시간을 벌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