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엘라이트의 원천기술은 1960년 유럽에서 신속히 환부의 열을 내리고 세균으로 인한 감염을 막는 효과적인 화상치료제를 개발하는 과정에서 탄생했습니다.


이후 원재료와 정제수만을 사용한 오상자이엘(주)의 친환경적인 공법으로 의약, 화장품 원료로 가장 적합한 물질인 자이엘라이트가 개발되었습니다. 기존의 원료들과는 차원이 다른 효능을 내포하면서도 독성이 전혀 없는 순수한 물질로, 미국화장품협회(PCPC)가 그 효능과 안정성을 인정, 국제화장품원료집(ICID)에 등재되었으며 미식품의약국(FDA)에도 안전 물질로 등재되어 있습니다.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세안, 목욕 등 물과 함께 씻겨져 나가는 마이크로 사이즈는 수 천 번의 실험을 통해 개발되었습니다.

1. 세균흡착


자이엘라이트의 강력한 플러스 차지(+)는 음극(-)의 성질을 띄는 세균을 흡착합니다. 단숨에 포획당한 세균은 무기력한 좀비 상태가 되고, 면역시스템은 과도하게 반응하지 않게 됩니다. 이것이 인체에 영향, 자극 없이도 손쉽게 세균을 제거할 수 있는 핵심 원리입니다.

2. 유분흡수


자이엘라이트의 특수한 분자구조는 내부에 많은 공간을 가지고 있어 단위 g당 유분 흡수율이 매우 우수합니다. 유분을 씻어내는 것이 아니라 흡수하기 때문에 과다한 피지 분비를 억제, 조절하여 여드름성 피부와 블랙헤드 증상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3. pH 6.5


모든 저자극의 시작은 pH 지수에서 출발합니다. 자이엘라이트는 결정 구조적으로 산과 염기의 중성화 구조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위적으로 약산성과 약알칼리를 혼합한 것이 아닌 자연적으로 중성을 띄고 있기에 민감성 피부일수록 더 알맞은 물질입니다.

4. 열감해소


37도 이상에서 세균의 증식속도는 기하급속으로 증가하기 때문에, 트러블 해결과정에서 열을 낮추는 것은 중요한 이슈입니다. 자이엘라이트의 뛰어난 쿨링효과는 피부 온도를 즉시 낮추고, 세균의 증식을 막아 추가 염증 및 2차 감염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5. 수분밸런스


자이엘라이트는 스스로 공기 중에 있는 수분과 피부 속에 있는 수분을 끌어당기는 습윤형 보습의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분을 빠르게 보충하고, 머물도록 하여 수분 밸런스를 조절합니다. 48시간 보습 지속력으로 탄탄한 수분장벽에 유지에도 도움을 줍니다.

카카오톡